카테고리 없음

잘 챙겨드셔야 돼요! 레드 비트

ruy1110 2021. 9. 19. 23:06

현대인의 고질병, 혈압, 당뇨병 등이 있는데 사람의 몸 속이 깨끗하면 건강 걱정은 없겠지만 깨끗하지 못해서 순환이 막혀버리거나 풍선처럼 부풀어 터지면 생명을 위태롭게 할 수 있잖아요.

미리 저는 혈압 관리를 해주는 게 필요하다고 생각했어요저는 아직 어리지만 그래도 평소에 먹던 인스턴트나 기름진 음식 등 점점 체내에 쌓이는 것 같아서 관리를 시작했죠.

TV에서 보니까 레드비트 효능이 꾸준히 있으면 혈압, 당뇨,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고 나오더라고요.

외국에서는 레드비트가 4대 슈퍼푸드로 꼽히는 채소지만 '땅 속의 붉은 피'입니다진짜 겉으로 보기에는 겉에서 속까지 굉장히 빨간 색이에요.이 색을 내는 성분은 안토시아닌이라고 하는 것으로, 건강에 도움이 되는 아이입니다.

중국에서는 생명의 뿌리라고 불리며, 내용물부터 껍질, 뿌리까지 버릴 것이 없는 레드 비트 효능은 건강 그 자체의 야채입니다.

그냥 생으로 먹는 것보다는 쪄서 먹는 게 부작용이 없어서 좋대요먹는 방법은 조금씩 얘기해서 효능이 어떤 게 있는지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아까도 말씀드렸던 시피 혈압에 도움이 되는 것이 레드비트 효능인데 칼륨 성분이 100그램에 약 400mg대로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혈관 내에 나트륨을 배출하여 수치가 높아지지 않도록 도와주고 요질산염이라는 성분도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혈액순환 장애에도 도움이 됩니다.질산염은 뿌리 부분에 풍부하기 때문에 뿌리 부분을 섭취하는 것도 좋습니다.실제로도 레드 비트를 먹고 난 후 혈압이 감소하는 방송도 있었습니다.
둘째, 레드비트 효능은 젊음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항산화 효과는 이 식품에서 채소 중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100g당 2774g으로 토마토보다 많이 들어 있고 세포의 노화를 억제해 노화를 늦추는 역할을 합니다.받아들여야 되는데 늦게 하면 도움이 될 것 같더라고요.

마지막으로 레드 비트 효능은 머리가 어지러워지는 빈혈을 돕는 것입니다.철분과 철분 흡수에 도움을 주는 엽산이 풍부하기 때문입니다.빈혈인 사람들이 먹으면 도움이 되고 적혈구에도 도움이 됩니다.저는 빈혈이 없어서 그런 건 생각 안 했어요.

이렇게 레드비트 효능을 어떻게 먹을까 생각한 끝에 알게 된 방법이 있는데 피클로도 먹을 수 있고(식초에 담가두면 색깔이 자동적으로 빨갛게 변합니다).치킨무보다 훨씬 먹기 좋았어요)

현명한 방법으로는 물 형태로 마셔 보는 것이었습니다.보통은 쪄서 물과 섞어 마시는 것과 말려서 차로 마시는 방법이 있었는데, 저는 차로 마시는 것과 비슷한 국물로 마시기로 했습니다.

국물을 먹기 전에 중요한 것은 재료의 출처, 즉 원산지였습니다.원산지도 국내산이라기보다는 정확히 어느 농원에서 만들었을까.나와 있으면 안심이 됩니다.
제가 마시는 주스는 제주에 있는 농원산입니다.이 농원은 제주도에서 1년 내내 농사를 지어서 정직하게 과즙을 내는 곳으로 유명하거든요.그리고 생레드비트가 건강하게 자란 건 속이 단단하고 굵기가 두꺼워요.수분이 빠져서 흐물흐물한 것은 크기가 작고 오래된 것이므로 참고하세요!
신선한 레드비트액을 만들기 위해서 제주도에서 농사를 짓고 제주도에서 가공하고 제주도에서 택배까지 합니다사시사철 직접 농사를 지어 수확한 원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계절마다 맛과 색상이 다를 수 있습니다.그리고 다른 물질을 섞지 않고 원료 그대로를 넣었기 때문에 붉은기가 가득했습니다.
만들 때도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하고 적정 온도로 열을 가하는 방법입니다!물론 혈압에 도움이 되는 베타인, 질산염, 칼륨 성분은 열에 강하고 별로 신경 쓰는 항목이 아니었어요.영양성분이 풍부한 껍질과 뿌리까지 모두 통으로 넣어서 만들었거든요

무엇보다도 레드비트 15kg을 넣었기 때문에 1포당 200mg이라고 생각해도 되나요?듬뿍 넣었기 때문에 그만큼 더 많은 양을 섭취할 수 있었습니다

원료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어서 믿음이 가는 것 같았어요

역시 주재료인만큼 농산물에 대한 애정도 각별하시겠지만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국에 담아내려고 하니 직접 다듬기도 하였습니다.

여기서 맛을 설명해보면! Red Beet는 겨울에는 당도가 높지만 여름에는 묽다고 느낄 정도로 당이 떨어져 있습니다.그래도 여름에도 마시게 되는 이유는 역시 레드 비트 효능 때문이겠죠.

저도 오래 섭취한 것은 아니지만 리뷰를 읽어보니 꾸준히 먹으면 제 몸도 건강해질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건강을 회복하기 위해 먹는 것이 이런 식품인데 잘 알아보지 않으면 의미가 없을 것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먹는 방법은 1일 1회에서 3회, 1회 마실 때 1봉지씩 섭취하는 것이 원칙입니다.갑자기 많이 마시면 설사, 복통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는데요.부작용의 형태는 각각 있으므로 참고하여 권장량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하루에 3번, 아침, 점심, 저녁을 먹고 있는데 몸에 무리가 없고 잘 맞는 것 같아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평소 야채 좋아하는 편은 아니고 혼자 살아서 제대로 먹을 기회도 없었는데 국물이라도 차려주니 마음이 놓이네요'. 여러분도 레드비트 효능으로 건강 조심하세요!실망시키지 않을 거예요.
소정의 협찬을 받았습니다.